개발자 9Diin의 개발일기

양재역 맛집추천, 돼지대첩 김치찜으로 점심식사 메뉴 해결! 본문

2021-2023

양재역 맛집추천, 돼지대첩 김치찜으로 점심식사 메뉴 해결!

9Diin 2023. 2. 5.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재의 파이프라인 블로그 주인장 '손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양재역에 위치한 맛집 한 군데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회사가 양재역 근처는 아니지만, 회사 내 다른 파트 과장님께서 데려가주셨던 가게였는데 김치찜이 정말 정말 너무 맛있어서 꼭 포스팅을 남기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회사가 양재역 혹은 양재시민의 숲역이 아니시더라도 시간 나셔서 점심에라도 꼭 한 번 들리셔서 즐겨보셨음 해서 이렇게 몇 자 적어보도록 합니다.

상호 : 돼지대첩 양재시민의 숲역(매헌)점
위치 : 아래 지도 참조

출처: https://m.blog.naver.com/jems80/222753987580

양재시민의 숲역(매헌)에서 3번 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직진을 하신 다음에 큰길에서 좌회전하여 쭉 가다 보면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금방 찾으실 수 있으니까 가게를 찾는 데 어려움을 느끼실 걱정은 할 필요가 없으실 거 같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테이블은 대충 봤을 때, 4인 기준으로 10개 이상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단체석이 따로 있는 건 아니었지만, 단체로 오시려면 특히 점심시간에는 예약을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제가 평일 금요일 즈음에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에 웨이팅을 했었습니다. 근처에 청계산이 있기도 해서 그런지,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등산객 손님들도 많았고, 회사원들도 많았습니다.

돼지대첩에서는 점심 식사 메뉴만 판매하는 건 아닙니다. 돼지대첩은 구이용 고기가 메인이었고요. 다만 점심에 고기를 먹기엔 헤비 해서 점심메뉴를 시켰답니다. 처음 방문 당시에도 김치찜을 주문하였는데, 그때 맛본 김치찜이 너무 맛있어서 오늘 방문했을 때도 여자친구와 김치찜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다음에 왔을 땐 숙성김치찌개 아니면 두루치기도 먹어봐야겠어요.

아무튼, 점심에 오셔도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메뉴판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요즘 어느 지역을 막론하고 물가가 미쳐 날뛰고 있잖아요? 보통 한 끼에 1만 원 이하를 찾기가 굉장히 어려울 정도로 말이죠. 특히 서울 및 제주는 더더욱 그렇고요. 돼지대첩은 김치찜 1인분 기준으로 9,000원입니다.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지만 이 정도 맛의 이 정도 퀄리티라면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맛이었어요!

특히, 신김치가 일품이었어요.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서 먹기에 엄청 간편했고 뼈도 없어서 가위로 슥슥 잘라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사진으로 보는데도 군침이 도네요. 😭🤤 제가 입맛이 정말 까다로운데 맛없는 음식은 입에도 못 대고 말이죠. 제 입맛에 맞는다는 건 정말 엄청 맛집이라는 걸 증명해 줍니다! 비위도 금방 상하는 스타일인데 김치도 고기도 잡내가 하나도 안 나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공깃밥은 기본적으로 한 공기가 제공됩니다. 물론, 저희는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죠. 이 명품김치찜은 밥도둑이거든요. 🤤

밥도 쓱쓱, 김치찜도 쓱쓱, 반찬도 쓱쓱 정말 맛있게 한 끼 해결했던 돼지대첩에서의 식사!

후식으로 달달한 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즐길 수 있으니 꼭 와서 즐겨보세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퀄리티도 엄청 싼 걸 쓰지 않았던 맛이었어요. 흡사 맥도널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맛이 비슷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