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9Diin의 개발일기

방배동 카페 추천, 역대급 디저트 '보스베이글웍스' 본문

2021-2023

방배동 카페 추천, 역대급 디저트 '보스베이글웍스'

9Diin 2023. 1. 19.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재의 파이프라인 블로그 주인장 '손재'입니다.

 

오늘은 서울 도심 속에 숨겨져 있는 분위기 좋았던 카페 한 곳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내방역(7호선)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 맛있는 카페니까 주말이라도 꼭 시간이 나실 때 한 번쯤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얼른 소개해드릴게요! ☺️🤤

 

상호 : 보스베이글웍스 방배점

위치 : 아래 지도 참조

 

 

제가 다녀온 곳은 '보스베이글웍스'라는 카페입니다. 저도 내방역 근처에 사는 친구 덕분에 알게 되어 가보게 된 곳인데 커피도 참 맛있었지만, 이곳에서 파는 빵과 베이글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이 소금빵(?) 베이글이 말이죠.

 

가격이 꽤 비싸긴 합니다. 제 기억에 소금 베이글은 4,500원(?) 정도 했고, 딸기가 올라간 이 녀석은 1만 원이 넘었었나? 1만 원 전후의 가격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도 정말 정말 맛있어서 가격이 후회스럽다 느껴지진 않았어요. 입맛이 꽤 까다로운 저인데도 말이죠.

 

보스베이글웍스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아늑해서 좋았던 곳이었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우드 앤 그린 컬러여서 그런지 맘에 쏙 들더라고요. 약간 일본 고택 느낌도 좀 나긴 했는데 현대미도 오묘하게 섞인 거 같아서 꽤 편안한 마음으로 즐겼습니다.

 

좌석이 많진 않아서 다소 웨이팅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부분은 꼭 참고하사길 😋

 

대망의 메인 아이템 '보스베이글웍스'의 베이글!

 

꽤 많은 종류의 베이글이 있었는데요. 친구랑 저는 초코 베이글과 소금 베이글 중 엄청나게 많은 고민을 했지만, 근본의 맛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전혀 후회 없는 맛이어서 다른 베이글도 너무 맛있을 거란 확신이 들었어요. 분명 맛있을 거예요! 부디 여러분들은 다양한 맛의 베이글을 꼭 즐겨보시길 부탁드려요! 😭

 

정말 정말 인기 있는 메뉴들은 미리미리 팔리는 것 같아요. 저희가 고른 소금 베이글도 마지막 하나였거든요!

 

사진 속 딸기 케이크 같았던 저 녀석도 마지막 하나 남았었는데 우리가 Get 해버렸다는 거 ~ 💜

 

커피도 디저트도 가격 대가 있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값어치 한다고 느꼈던 커피와 디저트였답니다. 정말 정말 강조하지만 돈이 아깝지 않았던 카페였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지만, 혼자서 조용히 즐기고 오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근처에 회사가 많기 때문에 회사원들도 많이 온다네요. 이미 회사원들 사이에선 굉장한 카페인가봐요!

 

아무튼, 여러분들도 저 믿고 꼭 한 번 베이글 드셔보시러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