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9Diin의 개발일기

서울대입구역 맛집추천, 역대급 카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샤로수길 '도모도모' 본문

2021-2023

서울대입구역 맛집추천, 역대급 카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샤로수길 '도모도모'

9Diin 2022. 12. 28.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재의 파이프라인 블로그 주인장 '손재'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맛집 한 군데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를 너무너무 아껴주는 친구 덕분에 항상 서울에서 맛집을 즐기는데 이번 포스팅도 그 친구의 덕이 컸답니다. 저는 카레를 너무 좋아해서 특히 카레가 맛있는 가게에 꽂히면 자주 가는데요. 혼자만 알고 있기가 너무 아쉬워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기로 했어요. 😁 그럼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상호 : 모다모다 카레

위치 : 아래 지도 참조

 

 

모다모다 카레 전문점은 말 그대로 카레만 팝니다. 독특하게 카레의 맛을 맵기에 따라 3가지로 고를 수 있고, 위에 올려지는 토핑을 고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토핑의 종류도 많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골라 주문하여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모다모다는 참고로 모든 메뉴 선불입니다.

 

모다모다 카레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게 내부는 좀 많이 협소해요. 테이블이 많지 않기 때문에 웨이팅을 하실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토핑을 또 너무 많이 올리면 생각보다 배가 금방 부르더라고요. 2개 정도가 딱 적당하고 많아도 3개까지 올리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2개, 3개 모두 올려 먹어봤는데 3개는 진짜 배부르더라고요. 😊

 

제가 방문할 때마다 토핑을 2개를 올리던, 3개를 올리던 반드시 추가하는 토핑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치킨 가라아케입니다. 진짜 진짜 양도 많고 맛있어요.

 

가격도 2,500원인 걸로 기억하는데 가격대비 가장 혜자스러운 토핑 메뉴 같더라고요. 그리도 소시지도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소시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카레는 개인적으로 맵기가 있는 매콤한 카레의 맛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떡갈비도 맛있었어요. 둘이 오셔서 각각 토핑을 2개씩 추가하시고, 떡갈비를 하나 따로 주문하여 나눠 드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

 

저는 새우도 좋아해서 새우토핑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치킨 가라아케, 새우, 소시지의 조합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사실 카레 본연의 맛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만 먹어도 맛있긴 할 텐데 토핑이 더 맛을 풍부하게 해 주니까 꼭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드리고, 모다모다 카레에서는 부족한 밥과 카레는 리필을 해주기 때문에 혹시나 양이 부족할까 걱정하시는 분들껜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네요. 꼭 리필해서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