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9Diin의 개발일기

청주 성안길 맛집추천, 데이트 코스로도 완벽했던 낭만장사꾼 '우암산호랭이' 본문

2021-2023

청주 성안길 맛집추천, 데이트 코스로도 완벽했던 낭만장사꾼 '우암산호랭이'

9Diin 2022. 12. 27. 1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재의 파이프라인 블로그 주인장 '손재'입니다.

 

두 달 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연말이니 만큼 2022년을 마무리하는 마음으로 저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했던 기억들을 기록해보고자 합니다.

 

연말을 맞이해 잠시 고향에 방문했는데요. 고향에 온 김에 맛집을 탐색해 봤답니다. 사랑하는 조카와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말이죠. 하하 😛 아무튼, 10대 20대 30대 모두 좋아할 만한 맛을 고루 갖춘 음식점이었기에 한 번 소개해보도록 하죠.

 

상호 : 우암산호랭이 (낭만장사꾼)

위치 : 아래 지도 참조

 

 

제가 다녀온 곳은 청주 성안길에 위치한, 정확히는 청소년 광장이라 불리는 곳에 위치한 (낭만장사꾼) 우암산 호랭이라는 곳입니다. 저도 청주에 오래 살았지만, 최근에 생긴 가게 같았어요. 위치는 위에 첨부한 지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스테이크와 베이컨 파스타 그리고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서가앤쿡처럼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이 강한 식당이었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가게의 색깔이 있던 곳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이 있었던 가게였기에 포스팅해보기로 결정했답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낭만장사꾼) 우암산호랭이점의 실내 인테리어 및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깔끔한 우드톤의 그리고 아이보리톤의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분위기의 가게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드톤을 좋아해서인지 몰라도 개인적인 취향엔 맞더라고요. 약간 녹색 계열의 톤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 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가게 인테리어가 엄청 특별하다 그런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깔끔히 즐길 수 있었다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낭만장사꾼 우암산호랭이점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사진을 전부 찍진 못했네요.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볶음밥(필라프) 등이 메인 메뉴입니다. 스테이크, 페퍼로니 피자, 그리고 베이컨 파스타를 먹어본 결과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거 같긴 했어요. 이곳에 방문해보실 계획이라면 다른 메뉴들도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사실 삼겹살 필라프도 추가로 시켰는데요. 3명에서 무려 메뉴를 4개나 시켜 먹었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주문한 메뉴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가 아닌가 해요. 뭐, 저는 원래 밥류의 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게 조화롭게 먹었어요. 👍

 

삼겹살 필라프로 시작해서 까르보나라와 피자로 마무리까지!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청주 맛집 우암산호랭이.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나 좋았던 우암산호랭이.

 

추운 연말에 마지막을 맛있는 한 끼와 마무리 해보심은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