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9Diin의 개발일기

빅스타피자 4가지 맛 모두 골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피자 본문

2021-2023

빅스타피자 4가지 맛 모두 골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피자

9Diin 2021. 5. 7. 13: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재'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과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지요? 저 역시 바쁜 와중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얼굴 한 번이라도 보려고 하면서 맛있는 음식도 즐기려고 최대한 노력하는데요.

 

오늘은 지난 어린이날 때 시켜먹은 가성비 최고의 피자, 4가지 맛을 골라 즐길 수 있는 '타 '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제가 시켜 먹은 곳은 빅스타 피자 구로점입니다. 체인점이기 때문에 아마 대부분 도시에는 있는 것 같더라고요.

 

상호 : 빅스타피자

위치 : 아래 참조

 

제가 빅스타 피자에서 주문한 메뉴는 4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피자였는데요. 명칭은 '프리미어 콰트로'입니다. 보통은 일반 콰트로 버전을 많이 주문한다고 하네요. 여자 친구의 입맛과 제 입맛을 모두 고려한 피자를 야무지게 골라 담았어요. 가장 먼저 달달한 고구마 무스가 흘러넘치는 고구마 피자와 매콤한 페퍼로니 피자 그리고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한국식 불고기 피자 그리고 피날레로 치즈가 가득한 치즈피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1,900원

 

가성비 괜찮죠?

피자 크기도 엄청 크답니다.

46 cm의 18인치라고 하더라고요.

 

너무 뜨거웠지만, 진짜 완전 존맛탱 그 자체!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피자는 고구마 피자였어요. 그다음으로는 페퍼로니 피자, 치즈 피자, 불고기 피자 순으로 골라봤어요. 사실 모두 맛있었는데 굳이 순위를 매겨보자면 그렇다는 겁니다. 하하 😄 피자 도핑도 너무 쫄깃쫄깃했고, 피자빵 도우도 적당한 굵기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추가적으로 지금 빅스타 피자를 주문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고, 리뷰를 작성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리뷰를 작성하는 조건으로 치즈크러스트 추가를 공짜로 먹었습니다. 완전 꿀팁이지요?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고, 맛있는 피자도 드시길 바랍니다. 

 

피자 한 조각이 성인 남녀 손바닥보다 크답니다. 양도 진짜 많고, 맛도 진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추가된 치즈크러스트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피자 도우 끝에 있는 치즈크러스트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치즈크러스트를 즐겨 드시는 분들께는 이번 이벤트가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피자 박스도 이렇게 귀엽게 온답니다. 

 

위임장

 

"상기 위임인은 대리인에게 본 피자를 위임하며 드실 수 있는 권한을 행사하도록 함"

 

오늘은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뜨끈하고

재밌는 가성비 좋은 빅스타 피자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