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9Diin의 개발일기

유수암 맛집 홈즈테이블, 화덕피자에서 묵직한 바디감을 느꼈다. 본문

2021-2023

유수암 맛집 홈즈테이블, 화덕피자에서 묵직한 바디감을 느꼈다.

9Diin 2020. 4. 27. 11:13
반응형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제가 마지막 블로그 포스팅에 4월 17일이니까 벌써 10일이 지났네요.

 

지난주 토요일, 제주문화예술재단 공채 시험이 있어서 시험 준비를 벼락치기로 하느냐고 포스팅에 신경 쓸 겨를이 없었습니다. 시험 준비하면서 또 굉장히 기쁜 일과 슬픈 일이 동시에 생겨, 그 일을 마무리하느냐고 시간을 보내다보니 지금에서야 다시 블로그에 손을 올려놓을 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부터 다시 알차게 시작할 테니

많이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그럼, 오늘의 포스팅!

화덕피자로 유명한

제주도 맛집 <홈즈 테이블>

함께 떠나보실까요?

.

.

.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로 226-20]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알게 된 곳인데,

제가 머물고 지내는 곳에서 생각보다 멀지 않고

가까워서 한 번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재즈 Jazz바와 레스토랑을

섞어 놓은 듯한 느낌이랄까?

제가 방문했을 때

위 사진처럼 악기가 세팅되어 있었는데

연주를 하는 모습을 보진 못했습니다.

 

뭔가 숨은 맛집 같은 느낌의 장소랄까요?

 

<홈즈테이블 메뉴판>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 <홈즈 테이블>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확대해서 보시면

화덕피자가 메인 메뉴이고,

서브메뉴로 감바스와 파스타가 있습니다.

 

화덕피자를 주문하시면

정말 화덕에서 구워서 주십니다.

 

보는 맛도 있었던 홈즈 테이블.

저는 홈즈 마르게리따 화덕피자와

홈즈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먹을 피자가

사진 속 화로 속에서 구워지고 있어요!

 

🧀보글보글 보글보글🍕

 

그리고 생수 안에 소나무인가!?

신기한 식물이 물 안에 향을 품게 해 주더라고요?

 

완전 신기❤️

에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

잠시 뒤에 나온 샐러드

 

애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입맛을 정말 돋는데 안성맞춤!

그리고 추가로 '오미자 에이드'도 주문했는데

자칫 느낄 할 수 있는 피자의 맛을 잡아주니까

저는 꼭 추천합니다.

홈즈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가격은 16,000원

 

향기 좋은 야채와 하몬 비슷한 식감의 슬라이스 고기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맛이었어요. 무엇보다 피자 도우의 쫀듯함이 진짜 대박이었고, 치즈도 쭉쭉 늘어면서 도우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싱싱한 야채를 보니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총 6조각인데 조각 자체가 워낙 크기 때문에

2-3인 기준으로 드셔도 충분합니다.

치즈 맛도 정말 좋았고

싱싱하고 좋은 재료만 사용하는 것 같아요.

 

피자 위에 고기가 뭐라고 말씀하셨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진짜 맛있었는데...😭

홈즈 크림 파스타

두 번째 나온 음식은

홈즈 크림 파스타, 가격은 16,000원

 

플레이팅으로 오미자와 버터크림 치즈가 있었고, 여분의 피자 도우를 주셔서 함께 찍어 먹으라고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워낙 크림 파스타를 즐겨먹는 편이라 어딜 가나 비슷한 맛이었지만, 이곳에서 먹는 파스타는 크림의 깊이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묵직한 바디감이 굉장히 좋았답니다.

 

뭔가 흔히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크림 파스타와는 맛의 격이 달랐네요.

기회가 되셔서

제주도에 여행을 오신다면,

꼭 한 번 다녀가셨으면 좋겠네요!

 

엄청 맛있어요. 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