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9Diin의 개발일기

집들이 선물로 좋은 전동친솔 '오아 클린이소프트 음파 전동칫솔' 본문

2021-2023

집들이 선물로 좋은 전동친솔 '오아 클린이소프트 음파 전동칫솔'

9Diin 2023. 3. 2.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재의 파이프라인 블로그 주인장 '손재'입니다.

 

최근에 생일을 맞이해 많은 선물을 받았어요. 정말 감사했었죠 😋 그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선물 하나 리뷰해 볼까 해요. 제가 이번 포스팅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전동칫솔인데요. 생각보다 사용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전동 칫솔을 처음 사용해 보는데 양치하고 난 후에 상쾌함의 정도가 정말 많이 다르더라고요.

 

제품 : 오아 클린이소프트 음파 전동칫솔

가격: 39,900원

 

 

https://store.oa-world.com/product/856

 

오아 클린이소프트 음파 전동칫솔

오아 클린이소프트 음파 전동칫솔

store.oa-world.com

제품 퀄리티는 전동칫솔을 많이 써본 경험이 없는 저라 (사실 이번이 처음) 좋고 나쁜 건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모드는 5가지가 있는데 일단 저는 Clean 모드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차 적응하면 다른 모드도 사용해 볼 생각이에요.

 

제품 자체의 디자인은 블랙 색상이 더 고급져 보이더라고 요. 친구가 다행히 블랙 컬러로 보내줘서 좋았어요. 그리고 휴대하기 편리하게 휴대용 케이스까지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USB 포트 충전기 하나와 3개월용 칫솔모 2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방수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이건 어디에 사용하는 지 몰라서 저는 그냥 칫솔모 케이스에 사용한 거 안한 거 구분용으로 쓰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괜찮지 않나요?? 저는 회사에 두고 쓸려고 합니다.

 

저는 처음 사용해봐서 그런지 몰라도, 양치하는 습관이 안좋은 건지 몰라도 전동칫솔로 처음 양치하는데 거울에 다 묻고 옷에도 다 묻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

 

이점은 조금 조심할 필요도 있어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