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9Diin의 개발일기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 예술가 느낌이 물씬! 본문

2021-2023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 예술가 느낌이 물씬!

9Diin 2021. 6. 18. 0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재의 파이프라인' 블로그 주인장 '손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너무 오랜만에 돈을 아끼고 아껴서 플랙스를 했는데요. 서울에 올라온 뒤로 맨날 같은 옷, 같은 신발만 신다 보니 뭔가 제 자신이 가끔은 초라해 보이기도 하면서, 정말 내가 나이를 먹는구나 싶더라고요. 예전에는 그렇게 꾸미는 걸 좋아했는데 요즘은 오로지 편한 옷만 찾더라니까요. 아무래도 매일 학원을 가는 탓도 있지만, 제 자신도 많이 내려놓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제가 구매한 제품은 신발이고요.

그동안 너무너무 사고 싶었던 신발이었어요.

바로 나이키 에어포스 1

바야흐로 2008년 중학생이었던 저는 나이키 에어포스가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 그 당시에도 꽤 비쌌던 걸로 기억이 나요. 제 기억으로는 97,000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가정 형편이 어려웠던 저는 그런 거금의 신발은 감히 사서 신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큰 맘먹고 생활비를 조금씩 아끼고 아껴서 거금 139,000원을 주고 플랙스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입니다.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고요. 아래 링크 첨부해드립니다.

https://www.nike.com/kr/ko_kr/t/men/fw/nike-sportswear/CZ0339-001/vymq48/air-force-1-07-lv8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LV8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LV8 - 나이키

www.nike.com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저는 오른쪽 색상을 구입했고요. 사진으로 봤을 때는 하얀색 모델보다 약간 카키색 느낌이 나는 색상인 줄 알고 구매했는데 실물은 카키색보다는 회색에 가깝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지만, 화이트 색상이 실물로 영접한다면 더 예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갑자기 마음 아프네? 😭

아무튼 언박싱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워낙 발이 작아서 보통 245 ~250mm를 신는데 요즘은 많이 걷다 보니 발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255mm를 신으면 좀 덜 아픈 감이 없지 않아서 줄곧 255mm를 신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 모델'도 평소 신발 사이즈보다 한 치수 크게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255mm 주문했습니다. 주문서도 넣어주네요?

제가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 모델을 구입한 계기는 저는 빈티지한 감성도 좋아하지만, 평소에 취미로 아크릴화를 그리곤 합니다. 그래서 손에 물감도 많이 묻고, 옷에도 묻고 그러는데 약간 허세(?)랄까? 예술가적인 느낌이 나는 아이템을 좋아합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1 07 LV8 모델도 미술을 하다 영감을 신발에 담은 듯한 느낌이 많이 나서 구매했습니다.

옆모습 나이키 로고가 잘 보여서 너무 좋고! 👍

밝은 데서 보면 그래도 예뻐요!
회색 같으면서도 카키색 같은?

정확히 말하면 시멘트 색이라고 해야 할까?

약간의 키높이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 신발을 신으면 난 분명 178cm는 될 거라는 믿음을 가져본다.)

전체적으로 어딘가 색감이 어울리지 않는 듯하면서도 어울리는 묘한 신발입니다. 확실히 나이키 에어포스는 하얀색이 진리긴 하겠지만, 제겐 중학생 때 가품이라도 신고 싶었던 심정을 조금이나마 15년이 흐른 지금에서야 해소된 것 같아 스스로에게 대견하고 좋았습니다.

그래도 네이비 혹은 블랙 컬러의 옷과 코디하면 나름 잘 어울릴 듯해 보이긴 합니다.

자칫 신발끈이 그냥 회색이거나 단순히 흰색이었으면 덜 예뻤을 것 같은데 이렇게 페인팅을 입혀주어 개인적으로 대만족!

그러나 신발끈 여분을 1개도 넣어주지 않은 나이키의 쪼잔함엔 대실망!

139,000원이라는 가격이 다소 비싼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기본모델인 나이키 에어포스 1 07 올백 모델은 179,000원으로 꽤 비쌉니다. 그래도 올백이 진리 of 진리라 저도 돈 많이 벌어서 하나 사고 싶긴 하네요.

아무튼, 저는 또 이렇게 값 비싼 포스팅을 남기면서 예쁜 아이템 추천해드립니다 :) 저는 진짜 진짜 진짜 너무 맘에 들었어요!!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래요!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